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비치의 강민경, 종합편성채널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캐스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비치의 강민경, 종합편성채널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캐스팅. 뱀파이어 별의 어리숙한 왕자가 지구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의 <뱀파이어 아이돌>에서 강민경은 걸 그룹 걸스걸스 로드매니저에서 멤버로 발탁되는 역할을 맡았다. <뱀파이어 아이돌>은 총 120부작 시트콤으로 현재 신동엽, 김수미, 노민우, 이정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10 아시아
<#10LOGO#> 걸 그룹이라뇨! 부엉이 소리를 잘 내는 강민경은 밀본이 틀림없지 말입니다.

SBS <뿌리깊은 나무>, 중동으로 수출될 가능성 높아. SBS 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고 아직 확정은 되지 않았다”며 “<뿌리깊은 나무>는 일본과 중국 등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어 판매를 논의 중이다”라고 말했다. 어제 방송된 <뿌리깊은 나무> 10회는 가리온(윤제문)이 비밀조직 밀본의 중심인 정기준으로 밝혀지면서 전국 시청률 20.2%(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10LOGO#> 안 그렇습니까, 가리온?
가수 타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에서 솔로 앨범 타이틀 <열꽃>의 의미 밝혀. 타블로는 인터뷰 자리에서 “아플 때 살에 돋아나는 붉은 점이라는 의미보다는 가장 아픈 시기이면서 동시에 그 사람이 겪고 있는 열병과 몸살이 거의 끝나간다는 신호”로 “이 앨범을 듣고 난 다음, 아프고 쓸쓸하고 슬픈 가사에 공감하기보다는 작은 희망의 소중함, 그리고 행복의 소중함에 대해 느꼈으면 좋겠다. 나도 이 앨범을 만들면서 다시 이렇게 됐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 앨범을 들으며 많이 웃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투브
<#10LOGO#> 그 열병과 몸살이 모두 끝나갈 무렵, 타블로가 직접 무대에 나와 노래하는 모습을 한 번이라도 더 봤으면 좋겠어요.

영화 <건축학개론>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배우 한가인, 최근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에서 제작진과 동료배우들을 위해 제주도 흑돼지 회식 자리 마련. 한가인의 소속사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측은 “<말죽거리 잔혹사> 이후 7년만의 영화 복귀작이기 때문에 한가인에게 이번 작품의 의미가 크다”며 “스타트를 잘 끊고자 하는 마음에서 한가인이 여자 주인공으로서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영화에서 한가인은 건축 사무소에서 일하는 승민(엄태웅)의 첫사랑 서연 역으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10LOGO#> 연정훈이 XTM <탑기어 코리아>에서 범블비를 시승한 이유.

Mnet <슈퍼스타K 3> 출연자 최영태, 오는 10일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송’ 공개. 최영태는 <슈퍼스타K 3> 지역예선에서 선보인 자작곡 ‘아무 말 없이’를 수능에 맞춰 “널 위해 준비했어, 이 노래를 들어봐, 너의 날개를 활짝 펴줄 거야, 바로 그날이, 수능 그날이”라는 가사로 바꾼 후 직접 기타를 치며 부른 영상을 공개했다.
10 아시아
<#10LOGO#> 어머, 이 노래 이승철 새 앨범에 들어가는 거 아니었나요?
유재석과 정형돈, 리쌍의 단독콘서트 <리쌍극장> 게스트로 출연. 리쌍은 오늘부터 6일까지 AX-KOREA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 <리쌍극장>을 선보일 예정이며, MBC <무한도전>과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분을 쌓은 유재석과 정형돈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리쌍 측은 “<리쌍극장>에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태생부터 재미없는 사람으로 출연해 대중의 사랑을 받는 ‘무한도전의 길’과 묵묵히 자신의 여자를 지키는 월요커플남 ‘런닝맨의 개리’가 없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콘서트 안내 문구를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하지만 유재석과 정형돈이 출동한다면?

배우 데미 무어가 바람을 핀 남편 애쉬튼 커쳐에게 복수하기 위해 남편친구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주장 제기. 2일(현지시각) 미국의 할리우드라이프는 한 연예지의 기사를 인용해 “데미 무어가 남편이자 배우 애쉬튼 커쳐의 불륜에 맞바람을 폈다. 상대는 남편친구 중 한 명인 배우 벤 홀링스워스로 밝혀졌다”며 “현재 둘의 관계는 데미 무어가 커쳐에게 충실하고자 벤을 떠나며 일단락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자료
<#10LOGO#> 또 한 번 문제가 생기면 내한하세요. 곧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2>가 시작됩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