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광고 방식 서비스로 비용절감...온라인업체 기업주들 큰 호응
홍보와 광고가 매출로 이어지면서 홍보, 광고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저렴한 광고비로 한 키워드에 여러 업체를 광고할 수 있는 포탈마트가 기업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키워드 광고비는 어떤 키워드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유행하거나 대중적인 단어일 경우에는 1클릭 당 비용이 몇 만원을 호가하기도 한다. 때문에 영세 업체들에게는 키워드 광고가 여간 부담스러운 것이 아니다. 그렇다고 온라인 업체가 온라인 홍보를 하지 않으면 살아 남을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 업체들은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적자를 보면서도 키워드 광고를 했다.
또한 ‘포탈마트’에서는 기업주들이 사이트 내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포탈마트’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등록해 홍보할 수 있으며, 제품 판매도 가능하다. 장사 수완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가지 물건을 집중적으로 광고, 홍보해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포탈마트’의 손성학 대표는 “현재 ‘포탈마트’로 인해 많은 기업주들이 광고비 절감 효과를 보고 있다”면서 “포탈마트’를 잘 활용하면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많은 클릭률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포털마트’는 광고비 절감을 원하는 업체들 사이에서 저렴하게 온라인 내에서 홍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털마트’의 각 카테고리별 우대등록 기준 한달 광고비는 약 7,500원이며, 문의 및 등록은 ‘포탈마트’ 홈페이지(www.potalmart.kr)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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