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승환,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의 멘토로 출연 확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승환,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이하 ‘위탄2’)의 멘토로 출연 확정. 오래 전부터 제작진의 출연 제의를 받아온 이승환은 고민 끝에 좋은 후배를 발굴한다는 취지에 공감하고 출연을 결정했으며 이미 제작진과 미팅을 마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위탄2’ 때문에 금요일 밤마다 집에 처박혀 있느라 솔로될 저, MBC는 책임져라.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7라운드 동안 생존한 가수들에 한해 ‘명예 퇴진 제도’ 마련. 연출을 맡고 있는 신정수 PD는 “현실적으로 가수 분들의 요청이 있었다. 개인 활동 및 콘서트 등의 일정에 무리가 갈 수 있고 피로가 한계에 다다른 분도 계시다 보니 오랜 고민 끝에 자문위원단과 제작진 회의를 거쳐 이러한 방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보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한계에 다다를 긴장감인 걸요. 여름 휴가 가고 싶어서 이러는 건 절대 아닙니다.

일본의 인기 아이돌 듀오 킨키키즈의 멤버 도모토 코이치, 9월 10일 자신의 솔로 첫 내한 공연 ‘KOICHI DOMOTO 2011 BPM IN SEOUL’ 열어. 도모토 코이치와 도모토 츠요시로 구성된 킨키 키즈는 97년 데뷔 후 가수, 배우, MC로 활약하며 첫 싱글부터 31번째로 발매한 싱글 모두 오리콘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려왔다. 한편 도모토 코이치는 이번 내한 공연에 앞서 “관객들이 기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볼 만한 스테이지를 약속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X JAPAN도 오고, 왕자님도 오고, 이러다 지구 멸망이 오는 건가요.

신동욱,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으로 의병제대. 신동욱은 지난해 7월 현역으로 입대, 훈련소를 교육성적 1위로 수료했으나 복무 기간 중 갑자기 쓰러져 약 1년 간 국군 병원 등에서 입원 치료를 받아왔으나 원인불명의 통증이 계속되어 의병제대 판정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CRPS는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지만 불시에 극심한 통증이 찾아오는 병으로 바람이 불거나 피부가 옷에 쓸리는 것만으로도 환자가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어 세심한 주의와 치료가 요구된다.
10 아시아
<#10LOGO#> 남들이 짐작할 수 없을 정도의 고통이라던데 정말 안타깝네요. 꼭 완치되시길 바랍니다.
2007년 방송된 MBC <태왕사신기>의 김종학 감독과 제작사, 당시 세트장을 건설했던 용역업체 측과 미수금 분쟁 겪어. 이 용역업체의 대표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최근 포털사이트 다음의 아고라 토론방에 “1억 원이 넘는 미수금을 아직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대여금과 용역비 미수금에 대한 법원 지급명령이 판결되었음에도 김종학 감독은 답변이 없다”고 주장했다.
아고라
<#10LOGO#> 제작비가 스태프들 손에 들어가기 전에 사라지는 건 한국 드라마 시장의 트렌드인가 봐요.

정재형, 26일 밤 EBS 라디오 <신재평의 아름다운 밤 우리들의 라디오>(<아우라>) 출연. 최근 3주간의 프랑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정재형은 25일 자신이 고정 출연 중인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 천국> ‘정재형의 라비앙 호즈’에서 스스로를 “파리 여성들 이상형의 종착역”이라 소개한 데 이어 <아우라> 50회 특집 ‘100분 토론 - 신재평의 아우라, 이대로 괜찮은가?’에 패널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해외 순방 후 지역구를 다시 다지는 위엄이라니.

지난 23일(현지시각) 런던 북부의 자택에서 사망한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 부검 결과 공식적인 사인 밝혀지지 않아. 에이미 와인하우스는 생전 극심한 약물과 알코올 중독을 겪었으며 경찰은 향후 2~4주 가량이 소요되는 독극물 검사 결과를 기다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인하우스의 장례식은 26일 비공개로 열린다.
10 아시아
<#10LOGO#> 추모의 비가 종일 내립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뚫었다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