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2011년 상반기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들의 체감만족도를 조사한 후 만족·불만족 요인 파악과 개선대책 수립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민원실 환경과 편의시설 만족도, 담당직원의 친절도와 업무처리의 전문성과 공정성, 고객제안 사항과 개선의견 등 행정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다루게 된다.
한편 지난 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통합민원실 환경과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향상에 힘입어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만족도는 91%로 기록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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