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시경, 3년 만에 7집으로 컴백··김장훈과 기념콘서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성시경, 3년 만에 7집으로 컴백··김장훈과 기념콘서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발라드의 왕자 성시경이 전역 후 오랜 준비기간을 끝내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돌입한다.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이 3년 만에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돌입한다.
27일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성시경이 지난 2008년 6월 입대 직전에 선보인 6집 이후 3년 만에 7집을 발표한다"며 "성시경은 오는 5월 28일과 29일 이틀간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처음'이란 타이틀로 7집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시 시작하는 마음 가짐을 반영하듯 콘서트 타이틀을 '처음'으로 지었다"며 "데뷔 때의 신선하고 감성적인 노래가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성시경은 지난해 5월 전역 후 이렇다 할 외부 활동을 삼가한 채 정규 앨범 준비에 매진했다. 결국 1년여 간의 시간을 더 보낸 끝에 모든 준비를 마치고 화려하게 우리 곁으로 돌아오는 셈이다.
정규 앨범을 기념하는 자리이기도 한 이번 콘서트는 그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7집 앨범에 실릴 신곡도 소개된다.

또한 이번 공연의 총감독은 '콘서트 마에스트로' 김장훈이 맡기로 해 화제를 더하고 있다. 김장훈은 빅뱅의 콘서트를 비롯해 '완타치' '원맨쇼' 등 다수의 공연을 맡아왔으며, 거대한 스케일과 재기발랄한 구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한 자리에 이끌어내는 공연계의 마법사로 통한다.

한편 성시경의 이번 '처음' 콘서트는 5월 28일 오후 8시와 29일 오후 6시에 잠실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27일 오후 8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