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영철 "'1박2일'이나 '무도'에 고정 출연하고 싶다" 고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영철 "'1박2일'이나 '무도'에 고정 출연하고 싶다" 고백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트로트계의 꽃 중년 가수 최영철이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싶은 소망을 밝혔다.

5일 방송된 MBC 설특집 '세바퀴'에 ‘사랑이 뭐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영철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개인기를 펼치며 주목받았다.
이날 최영철은 자신의 히트곡 ‘사랑의 뭐길래’를 댄스버전으로 편곡해 열창했다. 이어 그는 2AM 조권의 개인기인 ‘아브라카다브라’의 시건방 댄스를 자신만의 색깔로 선보이며 출연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최영철은 “올해만큼은 ‘무한도전’이나 ‘1박2일’에 정식으로 캐스팅 돼 고정 출연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이휘재는 최영철과 기존 출연자들과의 나이 차이에 대한 염려를 나타냈다. 최영철은 “40-50대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문제없다”고 자신의 포부를 숨김없이 드러냈다.
한편 이날 장윤정, 박현빈, 윙크, 최영철, 씨스타(보라, 소유), 산이, 2AM(조권, 창민) 등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