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에로뷰티엔180, 출시 3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약품의 '미에로뷰티엔180'이 출시 3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지난 3월 29일 전국 유통을 시작한 '미에로뷰티엔180'이 지난달 28일 100만병이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현대약품 측은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먹거리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웰빙족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 같은 추세라면 올해 내 250만병 이상의 판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특히 '미에로뷰티엔180'에는 편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 성분이 180ml 한 병에 370mg이 함유돼 있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 성분은 일본 등 해외에서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소재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음용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성분 특징과 상쾌하고 깔끔한 맛, 세련된 용기 디자인 등 여성들이 원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이유인 것 같다"며 "이번 100만병 판매 돌파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음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미에로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미에로 드림(dream)드림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