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택연, '신데렐라 언니'서 '명품 핫바디'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신데렐라 언니'의 택연이 속옷차림으로 등장, 명품 ‘핫 바디’를 선보인다.

KBS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에서 정우 역을 맡은 택연은 최근 녹화에서 속옷만 입고 촬영에 임해 ‘찢택연’, ‘짐승남’의 명성에 걸맞은 탄탄하고 다부진 몸매를 뽐냈다.
자신에게 밥을 해준 유일한 여자 은조(문근영)만을 바라보는 순도 200% 우직남 정우의 애틋한 사랑을 ‘택연표 순수 연기’로 표현, 수많은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옥택연은 명품몸매노출로 또다시 여성들의 심장을 흔들 것으로 보인다.

이번 촬영분은 극중 정우가 자신의 방에서 편한 속옷차림으로 ‘대성참도가’에 입사한 이후 벌어진 일들을 차례로 떠올리며 골똘히 생각에 잠긴 장면.

이 와중에 은조(문근영)가 집 밖으로 나오는 소리를 듣고 아무 생각 없이 뛰어나가려다 옷을 갖춰 입지 않았다는 사실에 흠칫 놀란다. 이에 남성미 넘치는 명품몸매와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장면이 완성됐다.
택연은 2PM으로 활동하며 무대 위에서 상의를 찢는 퍼포먼스로 상체를 드러내곤 했지만, 속옷만 입고 방송에 등장하는 것은 처음. 첫 연기 도전에서 첫 속옷몸매 노출이라는 다소 부담스러운 상황일 수도 있었지만, 거리낌 없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는 전언이다.

'신데렐라 언니'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택연의 살짝 드러난 몸매가 완벽에 가까워, 특히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이 숨죽이고 바라볼 정도였다"고 살짝 귀띔했다.

이어 "인기 절정의 남자 아이돌이 속옷만 입고 연기해야 하는 장면은 부담이 됐을 법도 한데, 연기를 처음 하는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연기에 대한 몰입도가 뛰어나고 열의가 대단하다"며 "완벽한 몸을 만들기 위한 대단한 노력이 돋보였는데, 그런 우직하고 한결같음이 극중 정우의 모습과도 많이 닮았다"고 전했다.

한편, 택연의 속옷차림의 모습은 21일 오후 9시 55분 KBS를 통해서 방영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