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남길-황우슬혜 비밀일기, '폭풍전야' 블로그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영화 '폭풍전야'의 김남길 황우슬혜가 '비밀일기'를 15일 공식 블로그에 공개해 화제다.

두 배우의 비밀일기는 극중 수인(김남길 분)과 미아(황우슬혜 분)가 처음 본 순간부터 서로에게 이끌리지만, 지난 상처로 인해 다가서지 못한 채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는 두 사람의 가슴 아픈 고백이 담겨 있다.
또 절망의 끝에 선 수인과 미아가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그 상처를 치유해 주며 결국 사랑할 수 밖에 없었던 과정을 그리고 있다.

같은 하루를 보낸 수인과 미아가 각자 다른 감정으로 서로를 바라본다는 점에서, 그들의 비밀일기는 츠지 히토나리와 에쿠니 가오리의 소설 '냉정과 열정 사이'를 연상케 한다.

수인은 하루하루 미아에 대한 감정이 달라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며, 사랑에 대한 두려운 감정을 솔직하게 나타낸다.
반면 미아는 위태로워 보이는 수인을 바라보며 연민을 느끼고, 자신이 수인의 상처를 감싸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일기 속에 내비친다.

그들이 하루하루 함께 지내며 얼마나 많은 감정이 교차했을지, 서로를 향한 마음을 감추기 위해 얼마나 많은 날들을 눈물로 보냈을 지가 비밀일기를 통해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이제 그들에게 남은 마지막 페이지는 어떤 내용으로 채워지게 될지, 그들의 비밀스런 흔적들은 영화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폭풍전야'는 비밀을 간직한 탈옥수 수인과 사랑의 상처를 가슴에 묻고 살아가는 미아의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을 다룬 격정 멜로다. 오는 4월 1일 개봉.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