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빌, 앱스토어에 '붐잇업' 게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애플 앱스토어에 모바일 게임 '붐잇업(Boom It Up)'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게임은 그동안 게임빌이 앱스토어에 선보였던 스포츠, RPG 장르와 달리 최초로 선보이는 캐주얼 아케이드 장르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0.99 달러 가격으로 판매되는 이 게임은 타이밍에 맞춰 대포알을 각 층의 바구니에 높이 쏘아 올리는 방식의 진행된다. 스프링, 부메랑, 바퀴, 불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해 짜릿한 손맛을 살려준다.
게임빌은 글로벌 점수 기록 경쟁에 초점을 맞춰 이 게임의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으며 기록 경쟁 시스템은 사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 게임을 바탕으로 앱스토어를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월성 4호기, 사용후핵연료 저장수 2.3t 바다로 누설 [포토] 아트센터 나비 퇴거 소송에서 SK 승소 [포토] 평년 보다 더운 여름 전력 수급 '안정'

    #국내이슈

  •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모든 연령 아름다워" 71세 미스 유니버스 USA '역대 최고령' 참가자 지중해서 3300년전 난파선 발견…"고대 세계 이해 바꿔놓는 것"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獨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오렌지색 제네시스 달린다 日닛산, 판매 부진에 중국서 첫 공장 폐쇄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북·러 ‘유사시 군사지원’ 근거된 ‘유엔헌장 51조’ [포토] 코스피, 2년5개월만에 2,800선 넘어 [포토] 분주한 딜링룸, 코스피, 2,800넘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