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주, '골든디스크' 수상 소감때 강인 언급…결국 '눈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슈퍼주니어가 '2009 골든 디스크'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올 한해 최고의 가수로 거듭났다.

슈퍼주니어는 1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릭픽홀에서 열린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스크 본상, 삼성 옙 인기상은 물론 디스크 대상까지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디스크 대상 수상 직후 "감사하다. 연습생 시절 가수가 돼 이자리에 서는게 꿈이었다. 슈퍼주니어는 꿈을 이루기 위해 더 나가겠다.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 팬클럽 엘프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소감을 말하던 이특은 "이자리에 참석못한, 지금 TV로 보고 있을 멤버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고 싶다"며 눈물을 흘려 불미스러운 일로 함께 하지 못한 강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이날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날이기도 했다.
같은 소속사 가수인 소녀시대 역시 디지털 음원 대상을 비롯해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 2관왕이 됐다.

또 샤이니 역시 슈퍼주니어와 함께 '삼성YEPP 인기상'을 수상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반면 SM과 함께 국내 3대 대형 기획사로 알려진 JYP는 2PM 홀로 수상하는데 그쳤으며 YG는 단 한명의 소속가수들이 수상하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