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모, 데뷔 후 처음으로 MC몽 5집앨범 피처링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가수 조성모와 SG워너비 등 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MC몽의 지원군을 자처하고 나섰다.

오는 23일 5집 '휴매니멀(Humanimal)' 의 발매를 앞둔 MC몽을 위해 조성모, SG워너비, 엠에이씨(MAC), 정인, 나비가 앨범 피처링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것.
특히 데뷔 후 다른 가수 곡에 피처링 참여를 하지 않았던 조성모가 이번 MC몽의 앨범 수록곡 '죽도록 사랑해 2'를 가창해 눈길을 끈다.

조성모는 MC몽 이라는 이름만 듣고 피처링 제의에 흔쾌히 허락했으며, 곡을 듣고 난 후 바로 녹음에 들어갈 정도로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SG워너비는 '나비 효과' 라는 곡에 참여해 SG워너비의 가창 성향을 절제하면서 편안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MC몽과 호흡을 맞췄다.
이외에도 실력파 가수 엠에이씨(MAC), 정인, 나비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그들의 독특한 음색을 한껏 뽐냈다.

MC몽 소속사 한 관계자는 "지난 MC몽 4집이 양파, 박정현, 빅마마의 참여로 여성 파워를 구축한 앨범이었다면, 이번 5집은 조성모, SG워너비의 남성 파워를 가득 채운 앨범으로 구성됐다"며 "또 조성모, SG워너비가 MC몽과 함께 한 무대에 서는 기회가 있을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C몽은 그동안 가수 린, 김태우, 옥주현, 양파, 박정현, 박효신, 빅마마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