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블유아이,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브랜드관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캐릭터 및 브랜드 지적재산권(IP) 라이선스 전문기업 더블유아이(WI)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후 브랜드관을 공식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독일 다임러 본사 승인이 늦어져 출시가 미뤄졌지만 그 만큼 품질 개선과 해외 유통 라인 구축에 힘을 썼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출시한 제품들은 벤츠 아방가르드 폰 케이스, 벤츠 슬림 범퍼 폰 케이스, 벤츠 가죽 에어팟 케이스, 벤츠 가죽 에어팟 프로 케이스 프리미엄 컬렉션 4종으로 구성된다. 고속PD 충전기, 케이블 및 고사양 프리미엄 멀티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전장기 제품도 곧이어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벤츠 제품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중국은 현지 유통전문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 알리바바와 티몰(T-mall)에 곧이어 런칭할 예정이며 미국 아마존, 동남아 온라인 쇼핑몰 쇼피에서도 런칭할 예정이다.


리튬포어스 관계자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아시아 국가중 최초로 계약을 체결한 것은 WI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업계 최고 수준임을 인정 받은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고품질의 다양한 프리미엄 테크 악세사리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