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본격 무더위 앞두고…GS샵, 에어컨 특집방송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본격 무더위 앞두고…GS샵, 에어컨 특집방송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샵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냉방가전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특집방송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21일 삼성 에어컨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삼성 무풍 클래식 절전 모델을 판매한다. 바람이 직접 닿지 않는 무풍 냉방과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해주는 무풍 제습, 청결한 관리를 도와주는 자동청소건조기능이 특징이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5일은 매월 1회 진행하는 ‘GS샵 25데이’ 행사일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을 방송한다. 4개의 팬으로 집중 냉방도 가능하고, 주방과 거실에 각기 다른 냉기를 보낼 수 있는 분리 냉방도 가능하다.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 받을 수 있고, 2만5000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26일엔 GS샵의 모든 채널을 총동원해 파세코 브랜드 데이를 실시한다. 신소재 그리핀폼을 사용해 더 조용하고 설치도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GS샵 애플리케이션(앱) 할인, 일시불 할인, 카드할인 7%, 적립금 등 최대 13만원 상당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에어컨은 설치 상품이라는 특성 때문에 미리 구매하지 않으면 정작 무더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없다”면서 “에어컨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가전 특집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