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잔망루피' 캐릭터 매장으로 '활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천공항 2터미널 키즈존에 MZ세대 인기 잔망루피 캐릭터 매장 입점
K-뷰티 브랜드 신규 오픈·새로운 선글라스존 조성, 여행객 맞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잔망루피' 매장.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잔망루피' 매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10일 인천공항점에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6월부터 국제선 운항 규제가 모두 해제되고 여름 성수기를 맞으면서 해외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여행객들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과 신규 매장 오픈 등을 통해 매장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신규 오픈했다. 잔망루피는 뽀로로, 카카오 캐릭터와 함께 글로벌 관광객을 맞이하게 됐다.


잔망루피는 뽀로로의 친구 캐릭터 루피가 가진 다양한 성격 중 익살, 잔망스러움을 과장해 만들어진 부캐릭터다. 인스타그램에서 17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할 정도로 인기다. 식품, 영화관, 야구단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항공사 모델로 계약하기도 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잔망루피 봉제인형, 쿠션, 키링, 스마트톡, 피규어, 노트 등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최근 국내 뷰티 브랜드 매장도 신규 오픈했다. '닥터지', '아비브', '셀퓨전씨', '아이소이', '수이스킨', '루나' 브랜드를 인천공항점에 신규 오픈했으며 '클리오', '디어달리아', '차앤박'은 인천공항 여객동에 추가 오픈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7월 출국객은 6월 대비 35% 증가해 2019년 대비 약 30% 수준까지 올라오고 있다"며 "잔망루피 캐릭터와 새로운 K-뷰티 브랜드 입점 등으로 돌아온 여행객들이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