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네트웍스, 양고기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상네트웍스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의 '프랜치랙'

대상네트웍스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의 '프랜치랙'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 네트웍스가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네트웍스는 양고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양육 전문 브랜드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 한국의 양고기 소비량은 2011년 6500톤에서 지난해 1만9300톤까지 10년 새 약 3배 가까이로 증가했다.

대상네트웍스는 양심 브랜드로 다양한 양육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양고기의 대중화를 이끌어 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이름인 양심에는 '양고기(羊)의 특별한 맛을 모두가 즐기기 바라는 마음(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양심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양육 제품은 프렌치랙이다. 프랜치랙은 양 한 마리에서 5% 내외로만 생산되는 고급 갈비 부위다. 양심의 프렌치랙은 뉴질랜드 초원에서 자연 방목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란 설명이다.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거의 나지 않는다. 양심은 프렌치랙을 시작으로 향후 왕양꼬치, 야채양꼬치, 양고기 튀김 등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대상네트웍스는 다음달부터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 행사를 연다. 양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양심몰’에서 리뷰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