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깅스 전성시대…젝시믹스, 올해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깅스 전성시대…젝시믹스, 올해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제품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젝시믹스 브랜드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판매량 약 1071만개를 기록했다. 지난해 판매량 875만개를 훨씬 웃도는 수치다.

젝시믹스의 주 고객층인 여성 MZ세대(밀레니얼+Z세대, 1981~2010년생)가 약 656만명임을 감안하면, 주 고객층 1명당 1.6개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수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레깅스 등 하의 카테고리로, 전체 상품군의 3분의1이 넘는 비중을 차지했다.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400여만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약 18.6% 이상 증가했다.


남성용 제품도 빠르게 성장중이다. 지난해 6월 선보인 남성용 제품의 매출 비중은 초기 3%에서 올해 10월 기준 약 14%로 성장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레깅스뿐 아니라 애슬레저(캐주얼), 맨즈라인(남성), 스윔웨어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소 100억원의 이상의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브랜드 성장세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골프웨어, 아웃도어, 슈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강화를 진행해 패션 카테고리별 최강 브랜드들과 겨룰 수 있는 내실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