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오은영TV와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오은영TV와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는 오은영TV와 함께 ‘자연스럽게 먹자’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은영TV는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캠페인 영상은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의 취지와 편식, 섭식 거부 등 보편적인 영유아 식습관 문제에 대해 오은영 박사가 답변하는 내용이 담긴 1차 영상을 시작으로, 이날부터 총 4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오은영TV와의 협업은 아이누리가 전개하는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유아 식습관 관련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통해 식습관 지도와 영양관리가 중요한 영유아 시기에 잘못된 정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1차 이후 공개되는 2차 영상은 실제 부모들이 가진 영유아 식습관 고민에 대해 오은영 박사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오은영 박사님의 Q&A’ 게시글에 우리 아이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오은영 박사가 영상을 통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이달 26일까지다.


1차 영상은 12일 오은영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이후 영상들은 일정에 따라 오은영TV와 CJ프레시웨이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