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멤버스, SM C&C와 포인트 전환 제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멤버스, SM C&C와 포인트 전환 제휴
AD
원본보기 아이콘


'헤이폴' 포인트→엘포인트 전환 가능
리서치 참여해 모으고 50만 가맹점서 쓴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멤버스는 콘텐츠 기업 SM C&C 광고사업부문과 포인트 전환 제휴를 체결, 지난 1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SM C&C 광고사업부문이 운영하는 리서치 플랫폼 '헤이폴(heypoll)'에서 설문조사, 투표 등 참여로 모은 포인트를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 전국 50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포인트 전환 비율은 1대 1이며,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전환 가능하다.

헤이폴은 투표, 설문조사 등 콘텐츠를 사용자가 직접 만들고, 실시간으로 모인 의견을 SNS로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의견 공감 플랫폼이다.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신규가입 및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헤이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첫 가입(추천코드 'LPOINT' 입력 필수)하면 7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2주 연속 출석 체크 시 소니 헤드폰, 삼성 갤럭시워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걸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영업부문장은 "앞으로 양사가 힘을 모아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들을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쇼핑, 금융 등 기존 제휴 영역뿐 아니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이 즐겨 찾는 엔터테인먼트, 재테크, 게임 등 영역으로도 엘포인트 및 엘페이 서비스 반경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