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 1000만개 판매…“MZ세대 취향 저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리테일이 다음달 1일 출시하는 소금 버터 브레드.

GS리테일이 다음달 1일 출시하는 소금 버터 브레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올해 1월 출시한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가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3만5000개가 넘게 판매된 셈이다.


브레디크는 출시 100일 만에 510만개가 판매되며 1.7초당 1개가 팔리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올해 1월부터 이달 24일까지 GS25 프리미엄 빵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17% 신장됐고, 같은 기간 GS25 빵 전체 상품의 매출도 32.3% 늘었다.

GS리테일은 다음달 1일 ‘소금 버터 브레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레디크 시그니처 상품은 자연 친화적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상품으로 알프스 산맥의 암염과 네덜란드 발효 버터가 재료로 쓰였다. 10월 한 달 간 소금 버터 브레드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엔 국군의 날을 기념해 KB국민 나라사랑 카드로 브레디크빵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료 음료가 증정된다.


브레이브걸스의 시그니처빵 만들기 체험 영상도 GS리테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 영상에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빵 만들기 체험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며 원재료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과 패키지 디자인 회의에 참여하는 장면, 베이킹 체험 모습 등이 담겼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소금빵 맛집 등을 순례하기도 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차원의 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