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두산인프라코어,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산인프라코어,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HD현대인프라코어 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건설기계회사 웹사이트가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올해로 17번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웹사이트 447개를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사용자 환경(UI)·사용자 경험(UX),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평가한다. 올해에는 고객사와 제작사 포함 총 692개 업체가 참여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올해 리노베이션한 공식 기업 웹사이트를 출품해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두산인프라코어 공식 웹사이트는 건설기계와 엔진 산업 이미지에서 탈피해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첨단 기업의 이미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두산인프라코어의 건설기계 브랜드컬러인 ‘카이로스오렌지’와 검정색을 매칭하고, 이미지 컨텐츠 위주로 페이지를 구성하는 등 혁신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살렸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글로벌 사업환경을 고려해, 해외 각 지역에서 PC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환경에 맞춰 원활히 작동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기술도 적용했다. 전세계 고객들이 각 지역별로 구입 가능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목적 및 사양에 맞춰 분류하고 딜러까지 연계시켜주는 방식으로 개선해 고객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평가위원단은 "전체적인 UI 구성이 깔끔하고 각 콘텐츠에 맞게 디자인을 차별화 한 점이 인상적이다"며 "웅장한 기계산업 컨셉을 잘 살리면서도 흥미요소를 적절히 배합했다"고 전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한국 최고 기계기업이자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혁신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방문고객의 요구사항과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활용성을 극대화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