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연계 잼라이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후 8시부터 방송…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락앤락,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연계 잼라이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락앤락은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잼라이브는 모바일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대국민 온라인 생방송 퀴즈쇼를 통해 20~30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락앤락은 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인기 제품을 방송에서 소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연동해 820여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최초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공개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12만원 상당의 밀폐용기 15개 세트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스팀에어프라이어는 굽거나 튀기는 요리뿐 아니라 찌는 요리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스팀 히터가 증기를 즉각적으로 발생시켜 음식에 분사하는 ‘액티브 스팀’ 기술을 갖추고, 분 단위로 섬세하게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음식에 고르게 스팀이 적용된다.


잼라이브에서는 스팀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요리 시연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락앤락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2040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를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쿡웨어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복고풍의 색상으로, 10종 제품별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가 개성 있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식기세척기 등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밀폐용기, ‘탑클라스’, 겨울철 집 안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메트로 머그’,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워너비 텀블러’ 등은 20~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