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편 헬스장 공개' 성은채 "운동 하랬더니 헬스장 차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개그우먼 성은채. 사진=성은채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개그우먼 성은채. 사진=성은채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출신 성은채가 중국인 사업가인 남편이 헬스장을 개업했다고 밝혔다.


성은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한테 운동 좀 하라고 했더니 헬스장을 차렸다. 어제 오픈식 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코로나는 언제 끝나냐. 황금보 걸어 다닐 때 보겠다. 얼마나 보고 싶을까? 만지고 싶을까? 아빠가 누군지 몰라요. 황진빠오 아버님 이왕 오픈한 거 번창하세요. 이 시국에. 혼자 놔두면 안 됨. 남편 언제 볼 수 있음?"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성은채 남편이 대형 라운지를 갖춘 헬스장을 개업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헬스장 개업을 기념하는 개업식 행사에 수많은 인원이 참석하고 사자춤을 추는 장면도 공개됐다.

앞서 성은채는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8년 몽골 울란바토르 전 시장의 소개로 13살 연상인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해 지난 2월 득남했다.


성은채의 남편은 중국 심천에서 부동산 건설업 등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