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심플리쿡', 캠핑철 '모듬꼬치세트'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리테일 '심플리쿡', 캠핑철 '모듬꼬치세트'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지난달 출시한 '심플리쿡 모듬꼬치세트'가 캠핑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모둠꼬치세트의 인기는 캠핑에서 해당 메뉴를 즐기는 고객뿐 아니라, 집안에서 캠핑 분위기 연출을 위해, 간단한 술안주를 위해 구입하는 고객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심플리쿡 모듬꼬치세트는 파닭꼬치, 닭순살꼬치, 닭염통꼬치 3종 세트로 구성됐고, 계육 함량이 92%로 풍성한 닭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심플리쿡 특제소스가 동봉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캠핑 그릴 뿐 아니라, 집안 내부에서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에서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1만4800원.


모둠꼬치세트 출시 기념으로 GS더프레시에서는 선착순 2000개 한정해 양념솔을 증정하며, 1만2800원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 이달 7일 17시까지 듬뿍부대찌개, 낙곱새, 매콤순대볶음 등 캠핑 이색요리 추천 메뉴 9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최아름 심플리쿡팀 과장은 "캠핑 및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의 취향을 고민해 출시한 상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고객의 TPO에 맞는 밀키트 상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이 간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