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6억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6년 5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3시57분께 유튜브 조회수 6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6억171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불타오르네 (FIRE)'는 'DNA'에 이어 6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탄의 기록은 방탄만이 깬다", "방탄소년단을 알게된 이후로 많이 행복해졌다. 항상 행복을 주는 방탄소년단 고마워!", "방탄소년단 6억뷰 축하해요", "방탄소년단 보라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DNA'가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