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멀블리스 립글로우,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랭킹 1위 달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멀블리스 립글로우,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랭킹 1위 달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웨딩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가 해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시티홀릭 립 루즈 글로우가 ‘멀블리스립글로우’라는 키워드로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기존부터 원래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으나 최근 메이크업 트랜드가 내추럴하게 변하면서 더욱 관심이라고 한다.

이어 시티홀릭립글로우는 시티 홀릭 립 루즈 라인의 매트, 모이스처, 글로우 중 1가지인 제품으로,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보습을 부여하고 립 케어를 도울 수 있는 동시에 틴티드립밤 형태의 발색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더욱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멀블리스는 지난 2년간 당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한 안재현 씨의 논란으로 안재현씨의 광고 컨텐츠 중단 및 삭제를 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으며, 이에 긍정적인 이미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해당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티홀릭립스틱 제품을 1개 이상 구매 시 립앤아이리무버 정품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