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요즘은 DOTD가 대세…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요즘은 DOTD가 대세…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벨벳 가을·겨울(FW)’ 10품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마라레드’, 분위기 있는 베이지 코랄 ‘진저크러쉬’, 개성 넘치는 보랏빛 ‘퀸데빌’ 등이 준비됐다.


데어 루즈 시리즈는 미샤가 지난 2월 16가지 색상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1주일 만에 3만개가 팔려나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까지 23만개 이상 판매돼 미샤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요즘은 DOTD가 대세…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미샤만의 독자적인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을 적용해 매트하고 부드러운 벨벳 제형이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포슬린 벨벳 겔은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코코넛 야자 오일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발색도 뛰어나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데어 루즈 벨벳 FW는 마라레드, 진저크러쉬처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하고 독특한 색상으로 마련됐다”며 “자신만의 대담한 스타일을 표현하자는 의미의 ‘DOTD(Dare of the day)’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젝트인 ‘엠비셔스’ 멤버들과 함께 데어 루즈를 사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법을 홈페이지에 선보였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데어 루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