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에서 관리하는 소비자 늘었다…뷰티가전 판매 133%↑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에서 관리하는 소비자 늘었다…뷰티가전 판매 133%↑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달까지 뷰티가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2017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홈 뷰티기기 프라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판매량은 같은 해 상반기 보다 62%, 올해 상반기는 지난해 하반기보다 48% 신장했다. 또 올해 상반기 판매량을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140% 성장했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판매량은 지난해 전체 판매량 보다 10% 많다.

전자랜드는 최근 뷰티가전 제품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피부과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 충분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피부관리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프라엘 구매 고객 대상 장기 무이자 결제 혜택을 진행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민·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제품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