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심플한 홈화면이 특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심플한 홈화면이 특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 앱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해 현재 약 6만명의 앱 회원수를 연내 20만명까지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로 가장 크게 달라진 것은 홈화면으로 심플하게 구성하되 앱 사용자가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24콘’, ‘출첵’, ‘룰렛이벤트’, ‘2+1 득템’ 등의 신규 서비스도 대거 추가됐다. 24콘은 모바일 앱에 등록된 상품의 개별 상품권과 금액권(3000원×5000원×10000원×20000원)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첵은 모바일 앱에 10회 출석할 때마다 e쿠폰(500원권)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한달 내내 모바일 앱에 접속해 출석하면 e쿠폰(500원권)을 3장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룰렛 이벤트는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할인 또는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팟2, 민생컵라면, 민생김, 이천쌀콘, 이프레소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 득템은 일반 상품을 2+1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7월은 빼빼로 3종을 대상으로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매달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또 SSGPAY(쓱페이) 외 결제 수단 페이코(PAYCO)도 신규 추가해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 오는 14일까지 이천쌀콘, 바나나에 반하나, 민생김, 민생라면, 민생라면컵, 속풀라면 등 이마트24 PL 상품을 대상으로 ‘24콘 선물하고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대방에게 행사 상품의 24콘을 선물하면, 24콘을 구매 고객에게도 증정한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작년 10월 론칭한 이마트24 모바일 앱은 그동안 이마트랭킹, 이마트24TV 등의 소통형 콘텐츠와 동업계 최초 맛보장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바일 앱에 추가로 도입하고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서비스를 본격 진행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