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 127' 아이돌 젤리 단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 127' 아이돌 젤리 단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한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엑소 젤리(콜라&레몬맛)', '레드벨벳 젤리(복숭아&딸기맛)', 'NCT 127 젤리(메론&소다맛)' 등 총 3종이다. 가격은 각 2000원.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각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와 '멋짐', '두근', '심쿵' 등 재미있는 문구가 젤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젤리 안에 각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이 그려진 한정판 띠부씰(80여 종)을 담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이돌 젤리 출시를 기념해 '엑소젤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엑소젤리' 띠부씰을 30종 이상 모은 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오는 7월 열리는 '엑소 콘서트 티켓(1인 1매)'을 제공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매출이 전년대비 47.2% 증가한데 이어 올해(6월25일까지)에도 38.0% 증가하는 등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태봉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젤리의 인기와 함께 전통적인 젤리 상품보다는 재미요소나 가치를 부여한 이색 젤리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아이돌 젤리와 더불어 다양한 이색 젤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