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웨이 '정수기' 21년 연속 1위…'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1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7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1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공기 순환 기능 및 인공지능을 탑재해 청정 효율을 최적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주거환경과 생활패턴에 따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 점도 호평 받았다.


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각 산업군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 브랜드 경쟁력 등을 측정하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며 1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물과 공기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환경가전 넘버원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갖고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