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50배↑ 바이로메드는 잊어라! 세계 최초 신약주 또 터진다!

최종수정 2019.03.12 13:05 기사입력 2019.03.12 13:05

댓글쓰기

무려 5,000%가 넘는 엄청난 주가급등을 기록하며 코스닥 시가총액 4위까지 올라선 바이로메드를 기억하십니까?


불치병인 루게릭병을 치료할 세계 최초 신약 개발에 성공하며 5천원대 주가가 30만원을 돌파하는 괴력을 보여줬는데요.


오늘 종목은 바이로메드를 능가할 세계 최초 신약 재료를 보유한 수천원대 바이오 황제주란 점에서 무조건 물량부터 확보해 두셔야겠습니다.


지난 30년간 내로라하는 다국적 제약사들이 100여건 이상의 신약개발을 시도했지만, 단 한 건도 성공하지 못한 불치병 분야가 있는데요.


자랑스런 대한민국 Bio 벤처기업이 바로 이 불치병 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 대사건을 터트리며, 전세계 제약/바이오 업계를 발칵 뒤집어 놓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신약은 불치병의 골든타임을 획기적으로 연장시키는 놀라운 효능을 입증하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50개국 특허를 단번에 획득하는 大파란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최근 다수의 글로벌 제약사들과 대규모 기술이전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일부 언론사를 통해 언급될 정도로 매우 긴박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 이겁니다.


하지만, 워낙 쉬쉬하며 노출을 숨겨왔던 재료인지라 주가는 이런 엄청난 재료들이 전혀 반영되지 않은 수천원대 대바닥 자리에 응축되어 있는데요.


조만간 기술수출 재료가 터지는 날엔, 추격매수조차 불가능할 정도로 엄청난 주가 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단언컨대! 이 종목이야말로 올해 주식농사를 한방에 끝내버릴 최고의 바이오 황금주라 확신하니, 지금 당장 종목부터 확인하시고 물량 꼭!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

세계 최초! 불치병 신약 개발 성공한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불치병 골든타임 획기적으로 연장한 바이오 황금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 최초! 불치병 신약 개발 성공!

- 불치병의 골든타임 획기적으로 연장!

- 다수의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협상 중!


[관련종목]

우리손에프앤지 / 헝셩그룹 / 에이티넘인베스트 / 유니켐 / 엠씨넥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