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홈시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대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홈시스는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지난 2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정수기'와 '인스퓨어 W8200'이 각각 정수기, 공기청정기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은 상품과 기업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으로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토대로 선정한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10월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를 출시하고 공기청정기 W8200을 내놨다. W8200은 84.7㎡를 기준으로 하는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8200개의 공기 구멍으로 360도 전방 공기 흡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는 쿠쿠의 핵심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탑재한 대표 제품이다.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은 필터를 통과한 물을 전기분해해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활성화하고 살균하는 첨단 기법이다.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는 "청정 생활가전의 대표 부문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에서 2년 연속 수상해 감회가 뜻깊다"며 "앞으로도 쿠쿠홈시스는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우수한 기술을 탑재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