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샵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화장품 기업 토니모리가 협업해 만든 쿠션 파운데이션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쿠션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중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판매방송에서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와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 쿠션 리필 3개, 틴트 1종(3종 중 랜덤 1종 발송)이 함께 구성돼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모스키노 감성이 담긴 쿠션 파우치와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르포]"정부가 보조금 퍼붓는데 어떻게 버티나" 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