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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과 판매 405% 증가…홈플러스, 수입과일 페스티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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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수입과일 용과를 선보이고 있다.

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수입과일 용과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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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홈플러스는 14일까지 바나나, 아보카도, 용과 등 각종 수입과일을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수입과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상품으로는 ▲바나나(필리핀산 3490원,송이) ▲블루베리(칠레산, 125g3입, 9990원) ▲아보카도(멕시코산, 9990원,팩) ▲DOLE 스위티오 파인애플(필리핀산, 3990원,개) ▲석류(미국산, 3990~4990원,개) ▲용과(베트남산, 4입, 1만900원,팩) 등이 마련됐다.

홈플러스가 지난 3월1일부터 이달 6일까지 수입과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과 비교해 아보카도 판매는 76%, 석류 80%, 용과는 무려 405% 증가했다. 특히 용과의 경우 홈플러스가 돌사와 단독 기획한 상품으로 고품질·대용량의 가성비 상품이다. 지난 7월11일 해당 기획상품 런칭 이후부터 이달 10일까지 판매량은 단품으로 판매하던 지난해 동기 대비 약 69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알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파인애플과 석류는 3개 묶음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9990원에 판매한다. 블루베리와 아보카도는 2팩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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