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휠라는 2018 가을·겨울(F/W)시즌,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휠라의 탄생지인 이탈리아 텍스트와 브랜드 로고를 조화롭게 배치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빅 사이즈의 이탈리아 텍스트로 레트로한 무드와 유러피안 감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 컬렉션 아이템 전반에 걸쳐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웨이를 함께 담아냈다.
휠라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잘 살린 독특한 컬러감 역시 주목할 점. 블랙, 그레이 등 베이직 컬러는 물론, 휠라만의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는 퍼플, 그린 등의 과감한 컬러블록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컬렉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흔하지 않아 눈에 띄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감은 캐주얼, 교복, 스포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월급만으론 못 버텨요"…직장인 55만명, 퇴근하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