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2019 봄·여름(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오는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즌에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색조의 상징인 ‘립’을 강조해 헤라의 다양한 립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헤라의 립 제품은 라인 별로 텍스처와 컬러가 다채롭고 명확한 차이를 보여 패션 쇼의 콘셉트에 따라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헤라의 브랜드 대표 립스틱인 '루즈 홀릭'의 3가지 라인 샤인, 크림, 매트 제품들과 고광택의 글로우 립스틱 '립 젤크러쉬', 고발색으로 선명함을 자랑하는 리퀴드 틴트 '센슈얼 틴트' 등을 활용해 개성 있는 런웨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헤라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DDP 야외 어울림 광장에서 운영되는 헤라 공식 부스에서는 패션위크 대표 아이템인 헤라의 3가지 립 라인과 신제품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구현한 포토 부스가 운영된다.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헤라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할 경우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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