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필리핀 사진 올리면 여행 보내준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 -필리핀 관광부·농림부 공동 프로모션
11일부터 한달간 이마트 방문고객 대상 필리핀 여행 추첨 이벤트
필리핀 과일에 있는 휴양지 사진 찍어 인스타에 올리면 왕복 항공·호텔숙박 지원
이마트, 필리핀 사진 올리면 여행 보내준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이마트 는 오프라인·온라인 방문 고객이 필리핀 휴양지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필리핀 휴양지 여행권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1월7일까지 4주간이다. 필리핀 휴양지 사진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필리핀 과일코너 앞에서, 온라인몰에서는 필리핀 과일 상품 세부정보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 이마트 필리핀관광부, #필리핀여행, # 이마트 , #가고싶은지역명-마닐라,세부,보홀,보라카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되는 방식이다.

이마트 와 필리핀 관광부는 총 25쌍을 추첨, 오는 12일에 발표하며 최대 3박 4일간의 세부, 보라카이 등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필리핀 휴양지의 왕복 항공권과 호텔숙박권을 제공할 방침이다.(제세공과금 본인부담)

이번 행사는 이마트 와 필리핀 관광부·농림부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필리핀산 열대과일을 소개하고, 이마트 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마트, 필리핀 사진 올리면 여행 보내준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에 앞서 이마트 는 지난 6월 필리핀 농림부와 함께 투자의향서(LOI·Letter of Intent)를 체결해 과일, 가공식품 등 다양한 필리핀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인 ‘필리핀 푸드 페스티벌’을 연례화하는 것을 검토키로 했다.

이마트 내 필리핀산 과일 매출은 연간 약 600억 규모다. 특히 필리핀산이 전체 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바나나의 경우 수입과일 전체 중 매출 규모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달까지 바나나는 이마트 과일 전체 매출 중에서도 1위 사과, 2위 수박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이마트 는 이번 이벤트 기간 각각 다른 필리핀 열대과일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1일부터는 필리핀산 파파야(600g/500g내외, 5980원/4980원)와 다바오 바나나칩(450g, 7480원)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오는 18일부터는 파인애플을 1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