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듀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듀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듀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일환으로 과거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고객 중심의 혁신과 목적 지향 문화에 초점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를 4일 공개했다.

듀폰의 새로운 브랜드는 "번영에 필수적인 혁신으로 세계에 동력을 제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다우듀폰 특수제품 부문의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인 바바라 판도스는 "새로운 브랜딩은 듀폰의 변화와 함께 우리가 취하고 있는 여러 조치 중 하나로서 우리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의 복잡한 문제 해결을 도와 최고의 아이디어가 실제 제품과 솔루션으로 구현됨을 의미한다"면서 "새로운 브랜드는 품질, 성과, 신뢰의 대명사로 100여년 동안 사용돼 왔던 듀폰의 전통적인 타원형 로고(듀폰 오발)의 의미를 계승하면서 기존의 경계를 넘어 아이디어와 혁신이 협업과 개방을 통해 자유롭게 흐르는 것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다우듀폰은 내년 6월1일부로 독립 기업으로 분리되는 특수제품 부문이 듀폰의 상호를 사용하게 된다고 지난 2월 발표했다. 특수제품 부문의 분리는 다우듀폰 이사회의 승인 절차와 기타 관례적 조건을 거쳐야 한다.

듀폰은 최고의 혁신 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전문화된 고부가 솔루션을 발굴해 제공해왔다. 듀폰의 대표적인 제품인 케블라(Kevlar) 섬유, 타이벡(Tyvek) 고기능성 소재, 소로나(Sorona) 재생 가능 섬유, 다니스코(Danisco) 식품 원료 등이 삶을 풍요롭게 만든 혁신적인 제품들이다.
새로운 로고는 회사의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3일(미국시간)부터 적용된다. 포장과 간판의 로고는 신규 법인 출범 이후 점진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