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이색 이벤트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인기 도시락을 제공한다. GS25의 모바일앱인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GS25 인기 도시락인 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GS25 모바일 상품권(4000원권)도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기를 끄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디지털 금융 결합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인호 기자 sinryu007@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근로자의 날 쉬냐고요?"…비정규직 60% '빨간 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