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SSG푸드마켓 청담, 이탈리아 글래스 ‘루이지’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토]SSG푸드마켓 청담, 이탈리아 글래스 ‘루이지’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SSG푸드마켓 청담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글래스 브랜드인 ‘루이지’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SSG푸드마켓 청담은 루이지 런칭 기념 30% 할인 행사를 통해 루이지의 대표 상품인 바흐라인 레드와인잔을 5만400원, 믹솔로지 텀블러라인을 5만4600원, 락킷라인 쥬스병을 1만500원에 판매한다. 루이지는 이탈리아 크리스탈 유리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명품 브랜드 향수 용기 점유율 1위 업체기도 하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