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투썸플레이스, 연이은 폭염에 ‘에이드’ 주문 2.5배 늘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투썸플레이스, 연이은 폭염에 ‘에이드’ 주문 2.5배 늘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폭염이 계속되며 커피전문점이 여름철을 겨냥해 내놓은 음료메뉴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청량함과 시원함이 특징인 에이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초 출시한 에이드 2종의 최근 한 달 새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5배 가까이 치솟았다고 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에이드는 ‘레몬 셔벗 에이드’, ‘상그리아 에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유럽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샴페인 향의 스파클링 워터, 생과일(생라임, 오렌지, 자몽)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맛과 향을 강조했다.

에이드 외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커피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지난달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5% 넘게 신장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