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빙그레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의 유통망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지난해 7월에 출시된 첫번째 제품 라인업인 덮밥은 "엄마의 정성을 담아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평소에 자주 먹는 익숙한 덮밥 형태이며 집에서 좋은 재료로 직접 만든 것처럼 부족함이 없고 한끼 식사로 든든한 제품이다.
특히 착한 재료와 화학성분을 최소화해 조리해 바로 냉동해 신선함을 그대로 살렸다. 다른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아 넣지 않고 원물을 그대로 살려 먹을 때 큼직하게 씹히는 원물을 즐길 수 있다. 혼자 있을 때 한끼를 만들어 먹기 귀찮은 경우가 많은데 이때 간편하게 조리해 부담 없이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덮밥 제품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1인가구, 혼밥족의 증가로 향후 1인용 HMR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헬로 빙그레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수능 만점이면 이 남자 아냐?"…여친 살해 의대생...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