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홈쇼핑은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PB) ‘알레보’가 2회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알레보(allevo)’는 ‘높이다·덜어주다’ 등의 의미를 지닌 라틴어 ‘?ll?vo’와 영어 ‘All’과 ’Evolution’를 합친 말로, ‘혁신을 통해 모든 생활의 부담은 덜어주고 삶의 질을 높여주자’라는 슬로건으로 현대홈쇼핑이 지난 2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은 집안에서 조리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기의 냄비 4종(18cm·20cm·22cm·24cm)과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고, 다른 사이즈의 냄비를 하나의 덮개로 사용할 수 있는 ‘2-in-1’ 덮개 등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월급만으론 못 버텨요"…직장인 55만명, 퇴근하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