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화점 큰 손으로 부상한 男…신세계百, 전용 카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화점 큰 손으로 부상한 男…신세계百, 전용 카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남성 전용 카드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남성 고객 만을 위한 제휴 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일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를 내놓을 예정이다.

핀란드산 자작나무 소재로 만든 이 카드는 백화점 할인은 물론 주유, 편의점, 택시, 골프, 커피 등 남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업태의 할인 혜택을 두루 담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벤츠, BMW, 아우디 등을 경험해볼 수 있는 24시간 렌트권을 증정한다.
남성들을 위한 제휴 카드를 선보인 데 대해 신세계백화점 측은 "매출에서 남성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2010년 28%대에 머물던 남성 매출 비중은 2011년 처음 30%를 넘어섰고, 지난해에는 34.1%까지 상승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