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단독]루이뷔통, 3개월 만에 또 가격 인상…주력 '네오노에' 10% '↑'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기 제품 네오노에 가격 10% 올려
[단독]루이뷔통, 3개월 만에 또 가격 인상…주력 '네오노에' 10% '↑'
AD
원본보기 아이콘


단독[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이 봄 결혼 시즌을 앞두고 3개월 만에 제품 가격을 또 올렸다. 대상은 인기 제품 네오노에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네오노에 모노그램 제품 가격을 기존 175만원에서 192만원으로 9.7% 인상했다.

네오노에 모노그램 제품은 지난해 11월에도 한 차례 가격이 인상됐다. 종전 167만원에서 175만원으로 4.8% 올랐다. 이후 3개월여 만에 다시 가격이 오른 것이다.

당시 루이뷔통은 네오노에 외에도 클루니 BB 모노그램 가격을 224만원에서 238만원으로 6.25% 올렸다. 포쉐트 메티스 모노그램도 214만원에서 220만원으로 2.8%, 크로아제트는 191만원에서 198만원으로 3.7% 각각 인상했다. 팜 스프링스 백팩 PM사이즈는 236만원에서 246만원으로 4.2%, 미니사이즈는 223만원에서 233만원으로 4.5% 각각 올렸다.
이 중 네오노에만 또 다시 가격을 올렸다. 다른 모든 제품들은 이번에 가격이 인상되지는 않았다.

루이뷔통의 가격 인상은 연례 행사처럼 돼 버렸다. 지난해 11월에 일부 품목 가격 인상에 앞서 루이뷔통은 2016년 12월에도 평균 7% 정도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루이뷔통 관계자는 "네오노에는 인기 제품이라 재고를 들여 놓으면 금방 팔려 나간다"며 "이번에 네오노에만 제품 가격이 오른 이유는 잘 모른다. 본사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