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체 물량 60% 팔린 ‘평창 스니커즈’ 인기 요인은?···“심플하되 인상 깊은 포인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평창 스니커즈/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평창 스니커즈/사진=롯데백화점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출시한 ‘평창 스니커즈’가 사전 예약 6일 만에 3만 족이 넘는 물량이 예약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롯데백화점은 지난 1~6일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 결과 예약자 수 2만명, 예약 물량은 3만 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체 초도 물량 5만 족의 60%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된다. 또한 신발 뒤축에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가 새겨져 평창올림픽 한정 판매 제품임이 두드러진다.

가격은 1켤레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가량 저렴하다. 1인당 2켤레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늘(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평창 스니커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흰색으로만 출시 돼 심플하다”, “간편하게 신기 좋을 것 같다”, “완전 하얗지 않고 뒤에 검정 포인트를 줘 심심하지는 않네” 등 디자인을 구매 포인트로 꼽았다.

한편 ‘평창 스니커즈’는 현재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