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NCSI에서는 경영지침인 '코웨이 트러스트'를 바탕으로 정수기 관련 제품 및 서비스 혁신을 이룬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지난 5월부터는 코디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모바일로 점검내역 확인이 가능한 '코디 온 서비스', 주요 위생 부품을 교체해 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 등을 추가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코웨이는 어떻게 하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에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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