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투비 육성재, 보온병 브랜드 모델 발탁...도깨비 이후 승승장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의 모델로 발탁됐다.



25일 써모스코리아는 육성재의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 다양한 활동을 통한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자질과 더불어, 음악 활동과 드라마에서 보여준 탄탄한 실력을 높이 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모델 육성재를 통해 100년 넘은 역사를 가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가 만들어낸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소개하여 모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육성재 역시 써모스코리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써모스코리아 모델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육성재가 써모스코리아의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올해 스포츠 보틀 등 다양하게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나갈 써모스코리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육성재는 지난 2012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도깨비’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내면서 아이돌을 넘어 연기돌로 변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