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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볼리비아서 신제품 출시 행사…남미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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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리비아 라디슨 호텔에서 개최된 동부대우전자 'DAEWOO FORUM 2017' 야외 행사장에서 모델들이 '더 클래식' 냉장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동부대우전자)

▲볼리비아 라디슨 호텔에서 개최된 동부대우전자 'DAEWOO FORUM 2017' 야외 행사장에서 모델들이 '더 클래식' 냉장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동부대우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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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남미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볼리비아 산타크루즈 라디슨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 'DAEWOO FORUM 2017'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파리스, 파라벨라, 리플레이 등 남미 주요 유통업체·언론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냉장고, 세탁기 20여개 모델, 전자레인지 및 복합오븐 5모델, TV 및 에어컨 10여개 모델 등 총 40여개의 신제품 라인업을 발표하고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남미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에 특화한 프렌치도어 냉장고, 레트로 디자인의 '더 클래식' 냉장고, 대용량 전자레인지, 스마트 TV 등 프리미엄 전략 가전 신제품도 새로 선보였다.

박재용 동부대우전자 칠레 법인장은 "남미 시장에서 동부대우전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며 "디자인과 기능을 함께 추구하는 실용주의형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앞세워 남미 가전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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